현재의 서태지 기타 감상

간만에 서태지와 아이들 '필승' 뮤비 찾아 보고, 본 김에 생각나서 '슬픈아픔' 뮤비 찾아보고, 연관동영상으로 뜬 '소격동' 뮤비도 보고.... 최근 모습이 어떨까 싶어서 1년 기간 필터링으로 검색했다가 이런 걸 발견했다. 링크 : 170814 서태지X하현우 '대장'들의 만담. 17:26.

와 서태지 어떻게 이렇게 바뀐 게 없냐... 얼굴이 비천어검류 계승자인 건 알고 있었지만 말투도 목소리도 바뀌지 않고 체격도 그대로에 머리숱도 풍성해. 저게 작년 영상이니까 마흔여섯인데. 여전히 요즘 활동기 아이돌st 비주얼이네.

하현우씨에 대해서는, 국카스텐 노래를 몇 개 알기는 하고... 무대로만 봐서 되게 진지하고 웅장한 이미지였는데 저기서 온통 서태지를 향한 팬심을 우다다다 늘어놓는 바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람이 귀여워보인 건 이번이 처음이다. 몇살인지 검색해보니 나보다 한살 어리네.....; 게다가 성덕이다! 서태지가 국카스텐 아는 걸 넘어 좋아한대!

서태지 웃으면서 상냥한 말투로 조곤조곤 얘기하는 걸 저어어어어어엉말 오랜만에 봐서 기분이 이상하다. 어쩜 저렇게 그대로일 수가 있지.

하 : 이 거울 보고 저도 생각했어요, 나도 합주실 앞에다 거울을 이렇게 달아 놔야겠구나.
서 : 아, 거울이 없으셨어요? 거울이 없는데 어떻게 그런 액션이 나오죠?
하 : 저는 사실 막 액션이라기보다는 발악에 가까운 그런 거라 가지고.
서 : 아 맞아요 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 전 거울이 없는데 지금 이거 보니까 되게 부러워요.
서 : ㅋㅋㅋㅋ 거울이 부럽다고 합니다. 거울 하나 놔드릴게요, 제가.

저 수많은 첨단 악기와 기기들 놔두고 거울이 부럽댘ㅋㅋㅋㅋㅋㅋ

하현우의 팬심어린 인터뷰 진행 좋다. 내용이 있어! 진심으로 궁금해하고 감탄하는 것도 잘 느껴져. 심지어 귀엽다. 서태지에 대해서는 자연탈덕한지 오래인데 저거 보다보니 25년 전으로 돌아가는 기분이네. 서태지의 모습이 너무 그때 그대로야.


마지막에 하현우 대박 까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런 사람이었나?


+ 하여가 뮤직비디오 : 아니군. 이걸 보니 그래도 역시 그때의 서태지가 훠어어얼씬 앳되고 귀엽네!

덧글

댓글 입력 영역